º´¿øÀº ȯÀÚÀÇ »ý¸íÀ» ´Ù·ç´Â °÷À̸ç , ¾ðÁ¦³ª »ç°íÀÇ À§Ç輺À» ¾È°í ÀÖÀ¸¸ç , ¶ÇÇÑ ºÐÀïµµ ¸¹ÀÌ ¹ß»ýÇÑ´Ù. º´¿ø¿¡¼­ÀÇ ºÐÀïÀº ƯÁ¤ ºÎ¼­¿¡¼­ ¹ß»ýÇÏ´Â °ÍÀÌ ¾Æ´Ï±â ¶§¹®¿¡ ±â¾÷ó·³ Call Center ¸¦ º°µµ·Î ¿î¿µÇϱ⵵ ¾î·Æ´Ù. ¸¹Àº º´¿øµéÀÌ »ç½Ç ÅëÈ­ ³ìÀ½ ÀåºñÀÇ Çʿ伺Àº ÀνÄÇϳª ¹æ´ëÇÑ Àη ¹× ÀüÈ­¸¦ ¸ðµÎ ³ìÀ½Çϱ⿡´Â »ó´çÇÑ ±Ô¸ðÀÇ Åë½ÅÀåºñ ºñ¿ëÀÌ ÇÊ¿ä·Î ÇÑ´Ù. ÀÌ·¯ÇÑ °ÍÀ» ´ëºñÇÏ¿© º´¿ø¿¡¼­ ¹ß»ýÇÒ ¼ö ÀÖ´Â ¿©·¯ ¹ýÀûÀÎ ¹®Á¦¿¡ ´ëºñÇϱâ À§ÇÑ ½Ã½ºÅÛÀÌ ÇÊ¿äÇÏ´Ù. ½ÎÀÎÄÝÀº º´¿øÀÇ ¸ðµç ´ã´çÀÚ°¡ ¿øÇÏ´Â °æ¿ì ¾ðÁ¦µçÁö ÀÌ¿ë°¡´ÉÇÏ¸ç ½Ã½ºÅÛ ¼³Ä¡¸¦ À§ÇÑ º°µµÀÇ Àåºñ°¡ ÇÊ¿äÇÏÁöµµ ¾Ê´Ù.